나하경
비회원
평가방법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고교학점제를 겪으며 수업의 흐름과 평가 방식 간의 괴리가 크다고 생각했다. 또한, 우리가 겪어온 교육은 '경쟁', '암기'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이러한 두 가지의 키워드는 모두 객관식, (교사가 요구하는 답이 있는) 서술형 시험 더 나아가 수능으로 인해 벌어진 결과다. 따라서 교육은 평가방법의 변화로부터 새롭게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평가방법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고교학점제를 겪으며 수업의 흐름과 평가 방식 간의 괴리가 크다고 생각했다. 또한, 우리가 겪어온 교육은 '경쟁', '암기'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이러한 두 가지의 키워드는 모두 객관식, (교사가 요구하는 답이 있는) 서술형 시험 더 나아가 수능으로 인해 벌어진 결과다. 따라서 교육은 평가방법의 변화로부터 새롭게 시작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