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___ __ : __ : __

우리들은 아이들의 죽음에서 배울 의무가 있다 #양천아동학대사망사건 #진상조사특별법

목표 1,000명
684명
68%

TBS 교통방송 <천만의 말씀 황현희입니다>에서 만나는 #죽음에서배울의무 캠페인

2021.03.19

1,182
0


✔ 유튜브에서 방송 보러 가기 ▶

2021년 3월 18일 오후 7시 30분 TBS 교통방송 "천만의 말씀 황현희입니다"에서#죽음에서배울의무 캠페인을 소개했습니다. #죽음에서배울의무 캠페인을 함께 시작한 세이브더칠드런의 고우현 매니저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캠페인을 시작하게 된 배경을 풀어놓고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메시지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어른들 보고 뭘 배우나요?" (김하람 어린이 시민)
"반복되는 말보다 철저한 사전예방이 필요합니다" (류혁준 님)
"미안하다는 말, 바꾸겠다는 약속에 책임지는 사회가 되어야 합니다. 진상조사 특별법 통과를 촉구합니다!" (최홍록 님)
"사건→공분→비슷한대책→사건...몇년째 반복되는 이 쳇바퀴, 이제는 멈춥시다. 제대로 된 조사로  아동보호체계 개선의 기틀을 마련해야 합니다." (김희경 님)

방송 직후 진행자 황현희 씨도 "아동학대를 막을 근본적인 해결책을 위해 시민들의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면서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양천아동학대사망사건 등 진상조사 및 아동학대 근절대책 마련 등을 위한 특별법안」이 통과되어 국가 차원의 아동학대 사망사건 진상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보다 근본적으로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대응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도록 #죽음에서배울의무 캠페인을 함께 알려주세요.

? #죽음에서배울의무 캠페인 https://bit.ly/DutyDeathLeft 

코멘트

0
가장 먼저 코멘트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