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___ __ : __ : __

전화 한 통으로 사라진 청년 성평등 정책을 돌려주세요!

목표 20,000명
14,967명
74%

여성가족부는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에 대한 거짓말과 성평등에 대한 기만을 중단하라!!!

2022.08.19

1,237
0
여성가족부의 불공정하고 부당한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중단에 대한 사과와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을 포함한 성평등 정책 정상화를 요구합니다.

어제는 국회에서 여성가족위원회 전체회의가 열렸습니다. 사회 곳곳에서 버터나이프크루의 정상화를 요구하고 있는데도, 여성가족부 장관은 국회 질의에서 마치 운영사 빠띠와 협의했고 빠띠가 운영을 중단했기 때문에 사업이 중단 된 것처럼 말하며 기만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폐지된 건 아니지만, 폐지하겠다"는 말로 마치 사업이 아직 진행 중인 것처럼 호도하였습니다.

공대위는 이는 명백한 거짓이며,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에서 거짓증언을 한 여성가족부를 규탄합니다.

? 공대위 입장문보기 "여성가족부는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에 대한 거짓말과 성평등에 대한 기만을 중단하라"

또한, 빠띠는 여성가족부와 논의했던 회의록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불필요한 혼선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이란 판단 하에 버터나이프크루 사업 참가자들의 동의를 받아 공개하였습니다. (관련 내용 보기)


어제 국회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은 '참가자들에게 사과를 했냐'는 국회의원의 질문에 '더 많은 세금을 낸 국민들에게는 했다'라고 답하며 끝까지 사과를 거부했습니다. 버터나이프크루 사업에 참가한 청년들이 '우리가 힘이 없어서 이렇게 무시하는 것'이라고 이야기 할 때는 서글퍼지기도 합니다. 미약하지만, '힘이 없어도, 영향력이 크지 않아도 가만히 있지 말자'의 마음으로 대응하겠습니다. 

다음주, 8월 23일에는 국회에서 기자회견이 있을 예정입니다. 함께 하는 시민들의 요구와 목소리를 국회에 전달하겠습니다.
마지막은 늘 이렇게 마무리를 하네요. 함께 해 주세요!!

코멘트

0
가장 먼저 코멘트를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