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강동구 주민들의 소중한 문화공간 ‘상상나루래’를 지켜주세요!

서명

현재 613명이 서명하였습니다. 700명 서명에 동참해주세요.

87%
서명 613 목표 700
이주희
안지연
타지역 주민이지만 상상나루래와 같은 공간은 전국 모든 지역에 필수적인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몇몇 시민들의 불만을 접수했다면 그 부분을 보완해서 더 잘 운영되도록 함께 고민하고 의논하는 것이 구청의 올바른 역할이 아닐까요. 아무 고민과 의논 없이 운영중단을 통보하는 것은 매우 폭력적입니다. 긍정적인 해결이 되길 응원합니다.
최은진
타 자치구 주민이지만 상상나루래 프로그램은 청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날 만큼 흥미를 불러왔습니다. 실제로 참여한 적도 있었고요. 공공의 시설인 만큼 통보가 아닌 진행중인 사업에 대한 실적과 통계치를 먼저 조사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또한 공공의 시설인데 평소 구청 담당자는 그동안 관리와 관심을 안가졌나?하는 반문을 던지고 싶네요.
황예슬
김인호
도시재생은 이제 대한민국에 필수과제 입니다. 물론 수도권은 도시재생의 의미가 낮다고 볼 수 있지만, 초고령사회로 달려가는 대한민국에 미래에 수도 서울에서 도시재생에 대한 관심도가 낮다는 건 시대착오적인 생각입니다. 이미 동대문구 종로구 등 다양한 곳에서 도시재생의 바람이 변화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고려됬으면 합니다.
윤현지
주민들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 관리 운영하는 관계자와의 의견수렴은 필수입니다.
이어진
응원합니다
심성본
잘 이용하고 있는데 운영중단이라뇨..ㅜ 반대합니다!
소예진
이윤선
없어지지않게 해주세요~주민들을 위한 시설인데 잘 이용하고 있는데 왜...ㅠㅠ
이필립
카페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공간이 시끌시끌한게 이용자가 많다던데 이렇게 없어진다니 무척 아쉽습니다.
오하나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시설이 암사동은 많지 않습니다. 상상나루래를 꼭 유지해주세요.
지소윤
구청 갑질 물러가라
신하륜
손유진
김채영
지역주민을 위해 허용되는 공간인 만큼 소수의 주민이 아니라 다수의 주민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토대로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한나
암사동 주민을 위해 잘 사용되고 있는 시설을 몇 민원때문에 없애는건 옳지 않습니다
최이주
양승영
백세인
이해를 못하겠네요. 주민들이 사용하는 공유 공간인데 왜 없애요? 존치를 부탁합니다.
노수아
저는 지난 겨울 아늑한 공간에서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겼습니다. 갑자기 운영을 종료하라는 일방적 통보는 그 공간을 애정한 주민들에게 큰 상처가 됩니다. 계약을 이행하시고 더욱 성장할 수 있게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태선
탁상행정은 이젠 그만!
황진욱
공평하고 투명하게!
홍순영
지역주민의 의견을 무시하고 사용자의 의견을 듣지 않는 강동구청;; 남의 일 같지 않아 마음이 아프네요. 지역주민에게 꼭 돌아갈수 있기를 바라며 동참합니다.
김다윗
만드는데는 몇년의 협의 없에는데는 졸속으로 당신들이 말하는 협치와 공정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서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