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글쓴이분의 착각이 어느정도는 타당한 말씀이라고 느껴집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 저는 이 책을 보면서 그렇게 느꼈습니다. 제 생각에도 ESG와 자본주의적 불평등 해소는 목적이 다른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기사 보고 한참 궁금했는데 먼저 찾아봐 주시고 방법도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다음부터 이렇게 근거를 찾아보는 습관을 들이면 좋겠네요.

지적하신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비용을 차별화한다는 것이 어떻게 지금의 발표의 근거가 되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혹시 보건복지부에 민원을 단체로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막상 복귀해서도 하는 둥 마는 둥 일 좀 하세여!! 국민소환제 가즈아!!

서영교 외 267명 에게 촉구합니다.

의원님, 선거제도 개혁에 대해 국민적 요구가 큽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 선거연령 18세로 하향조정, 여성의 정치 참여 확대, 국회 특권 폐지를 위해 적극 나서주십시오.

표창원 외 7명 에게 촉구합니다.

수감자의 자녀들이 이런 상황에 처해 있는지 몰랐습니다. 비록 범죄를 지어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사람이지만 그들의 자녀까지 이렇게 사회에서 차별적인 대우를 받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동친화적 면접권을 위해 힘써주세요!!

스타벅스 에게 촉구합니다.

현재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여전히 매장 내에 1회용 컵으로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특히 시원한 음료들을 1회용 컵에 담아주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커피 브랜드 중 가장 큰 인지도를 가진 스타벅스에서 먼저 모범을 보여 주셔야 하는 게 아닐까요~?

신창현 에게 촉구합니다.

미세먼지 관련 다른 법안을 발의하시고 열심히 일하고 계신 신창현 의원께 노동자를 보호할 수 있는 대책 마련도 부탁드립니다!!미세먼지 관련 다른 법안을 발의하시고 열심히 일하고 계신 신창현 의원께 노동자를 보호할 수 있는 대책 마련도 부탁드립니다!!

최도자 에게 촉구합니다.

미세먼지가 하루가 다르게 심해져 가고 있습니다. 1,2,3월 내내 놀다가 4월에 갑자기 환경부 장관에게 질타만 한다고 대책이 생기는 것은 아니죠! 조금 더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을 방법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